Thursday 15 March 2018

일반적인 경쟁 전략 옵션


포터의 일반적인 전략.
성공으로가는 길 선택.
싸게 비행 할 때 더 좋아하는 항공사, 환상적인 서비스 수준과 최대의 편안함을 갖춘 더 비싼 운전자가 어느 것입니까? 그리고 몇 개의 길만있는 작은 회사를 생각해 보셨습니까?
물론 선택은 당신에게 달린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서 우리가 만들고있는 요지는 비행기를 예약 할 때 아주 다양한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게 왜 그렇게? 대답은 각 항공사가 혼잡 한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달성하는 다른 방법을 선택했다는 것입니다.
이 기사와 비디오에서 마이클 포터 (Michael Porter)가 설명한 세 가지 접근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조직에 맞는 전략을 선택하여 경쟁자를 앞서고 능가합니다.
노 프릴 (no-frills) 사업자는 비용을 최소로 줄이고 저축을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전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를 통해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비행기가 가능한 한 충만 해 지도록하여 비용을 더욱 절감 할 수 있습니다. 한편, 고급 항공사는 가능한 한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결과적으로 더 높은 가격으로 높은 비용을 보상합니다.
한편, 소규모 항공사는 국제 경쟁사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소수 노선에 대한 상세한 지식을 최대한 활용하려고 노력합니다.
일반 전략.
이 세 가지 접근법은 모든 산업 분야의 제품이나 서비스 및 모든 규모의 조직에 적용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전략"의 예입니다. 이 책은 1985 년 마이클 포터 (Michael Porter)가 저술 한 "경쟁 우위 : 탁월한 성과 창출 및 유지"책에서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포터는 일반 전략 "비용 리더십"(주름 제거), "차별화"(독창적 인 바람직한 제품과 서비스 창출) 및 "집중"(틈새 시장에서 전문 서비스 제공)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런 다음 Focus 전략을 "비용 중심"과 "차별화 초점"의 두 부분으로 세분했습니다. 아래 그림 1과 같습니다.
"비용 중심"과 "차별화 초점"이라는 용어는 "비용 집중"또는 "차별화에 초점"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 될 수 있으므로 다소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비용 집중은 집중 시장에서 비용 최소화를 강조한다는 것을 기억하고 차별화 초점은 집중 시장에서 전략적 차별화를 추구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비용 리더십 전략.
Porter의 일반적인 전략은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방법입니다. 다른 말로하면, 당신에게 판매를 가져다주고 경쟁자로부터 빼앗는 "가장자리"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비용 리더십 전략 내에서이를 달성하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산업 평균 가격을 부과하면서 비용을 줄임으로써 이익을 증가시킵니다. 가격을 낮추면서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동시에 비용을 절감했기 때문에 각 판매에 대해 합리적인 수익을 창출합니다.
비용 리더십은 제품 및 서비스 제공 조직의 비용을 최소화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고객이 지불하는 비용이나 가격은 별도의 문제입니다!
비용 리더십 전략은 바로 & ndash; 귀사의 산업 또는 시장에서 비용 측면에서 선두 주자입니다. 단순히 최저가 생산자들 사이에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가격을 낮추어 시장 점유율을 높이려는 시도를 막는 다른 저비용 생산자가 공격에 나서게되면 충분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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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비용 리더십 경로를 선택하기 전에 1 위를 달성하고 유지할 수 있다고 확신 할 필요가 있습니다. 비용 리더십을 성공적으로 달성 한 기업은 일반적으로 다음을 수행합니다.
비용을 절감 할 수있는 기술 투자에 필요한 자본에 대한 액세스. 매우 효율적인 물류. 저비용 기반 (노동, 자재, 시설) 및 다른 경쟁자보다 비용을 지속적으로 절감 할 수있는 방법.
비용 리더십 전략을 추구 할 때 가장 큰 위험은 이러한 비용 절감 원천이 귀하에게 고유하지 않으며 다른 경쟁 업체가 비용 절감 전략을 복사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모든 비용을 줄이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찾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이렇게하는 성공적인 방법 중 하나는 일본 Kaizen의 "지속적인 개선"철학을 채택하는 것입니다.
차별화 전략.
차별화 란 경쟁자와 차별화 된 제품 또는 서비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은 업계와 제품 ​​및 서비스 자체의 특성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고객이 가치를 두는 기능, 내구성, 지원 및 브랜드 이미지가 포함됩니다.
차별화 전략을 성공으로 이끄는 데 필요한 조직은 다음과 같습니다.
좋은 연구, 개발 및 혁신. 고품질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능력. 시장이 차별화 된 오퍼링에 의해 제공되는 이점을 이해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판매 및 마케팅.
차별화 전략을 추구하는 대기업은 새로운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통해 민첩성을 유지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시장 부문에서 집중력 차별화 전략을 추구하는 경쟁 업체의 여러 가지 공격에 대한 위험이 있습니다.
집중 전략.
Focus 전략을 사용하는 회사는 특정 틈새 시장에만 집중하고 그 시장의 역 동성과 고객의 고유 한 요구 사항을 이해함으로써 시장을위한 저비용 또는 특정 제품을 독창적으로 개발합니다. 고객이 시장에서 유일하게 잘 서비스하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강력한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특정 시장 부문을 경쟁 업체에 덜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광범위한 시장 전략과 마찬가지로 초점 전략을 주요 접근 방식으로 선택하면 비용 리더십 또는 차별화를 추구할지 결정하는 것이 여전히 중요합니다. 초점은 일반적으로 독자적으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비용 초점 또는 차별화 초점을 사용하든, 일반적인 초점 전략의 성공을위한 열쇠는 해당 시장의 틈새 시장에만 서비스를 제공 한 결과로 추가 사항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귀사의 조직이 너무 좁아서 더 넓은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없기 때문에 단 하나의 시장 부문에만 집중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귀사는 더 많은 자원을 보유한 광범위한 시장 기업의 제품과 경쟁 할 위험에 처합니다).
귀하가 추가하는 "부가적인 것"은 (아마도 전문 공급 업체에 대한 지식을 통해) 비용을 절감하거나 (고객의 요구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차별화를 증가시키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일반 전략은 비영리 조직에도 적용됩니다.
비영리 단체는 비용 리더십 전략을 사용하여 기부금을 모으고 수입을 늘리는 데 드는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차별화 전략을 추구하는 사람은 일하는 양이 결과는 더 작다.
지역 자선 단체는 포커스 전략을 사용하여 기부금을 받고 지역 사회에 기여하는 조직의 훌륭한 사례입니다.
올바른 일반 전략 선택.
추구하고자하는 일반적인 전략이 선택하는 모든 전략적 결정을 뒷받침하므로 올바른 결과를 얻기 위해 시간을 투자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결정을 내릴 필요가 있습니다. 포터는 하나 이상의 전략에 따라 "베팅을 헤지하기"를 시도하는 것에 대해 경고합니다. 이것이 현명한 조언 인 가장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각 유형의 전략 작업을 만들기 위해해야 ​​할 일이 여러 유형의 사람들에게 어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비용 리더십을 위해서는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적인 내부 집중이 필요합니다. 한편, 차별화는 외향적이고 창의적인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따라서 세 가지 일반적인 전략 중 무엇을 선택해야하는지 알기 위해서는 조직의 역량과 강점을 고려해야합니다.
선택할 수 있도록 다음 단계를 사용하십시오.
각 일반 전략에 대해 해당 전략을 채택하면 강점과 약점, 그리고 직면하게 될 기회와 위협에 대한 SWOT 분석을 수행하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하면 조직에서 일부 일반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가능성이 없음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Five Force Analysis를 사용하여 현재있는 산업의 성격을 이해하십시오.
실행 가능한 전략 옵션의 SWOT 분석과 5 가지 분석 결과를 비교하십시오. 각 전략적 옵션에 대해 어떻게 전략을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 할 수 있는지 자문 해보십시오.
공급 업체의 전력을 줄이거 나 관리하십시오. 구매자 / 고객의 힘을 줄이거 나 관리하십시오. 경쟁 우위를 지키고 나옵니다. 대체의 위협을 줄이거 나 없애십시오. 새로운 진입의 위협을 줄이거 나 없애십시오.
가장 강력한 옵션 세트를 제공하는 일반적인 전략을 선택하십시오.
Porter 's Generic Strategies는 전략적 의사 결정을위한 훌륭한 출발점을 제공합니다.
일단 당신이 기본적인 선택을했다면, 여전히 많은 전략적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owman 's Strategy Clock은 Porter의 옵션을 여덟 가지 하위 전략으로 나눠서 다음 단계의 세부 단계에서 생각하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USP 분석 및 핵심 역량 분석을 사용하여 시장에서 눈에 띄기 위해 집중해야 할 영역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키 포인트.
Porter 's Generic Strategies 모델에 따르면 조직에 경쟁 우위를 확보 할 수있는 세 가지 기본 전략 옵션이 있습니다. 비용 리더십, 차별화 및 집중력
비용 리더십을 달성 한 조직은 가격을 낮추거나 (수익성을 유지하는 동안) 평균 가격을 유지함으로써 이익을 늘림으로써 시장 점유율을 확보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조직의 경쟁 업체의 비용보다 낮은 수준으로 비용을 줄임으로써 성취됩니다.
차별화 전략을 추구하는 회사는 고객이 가치있는 고유 기능을 제공하여 시장 점유율을 획득합니다. 집중 전략은보다 폭넓게 초점을 맞춘 플레이어가 이용할 수없는 방식으로 틈새 시장에서 비용 리더십 또는 차별화를 달성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것을 당신의 삶에 적용하십시오.
조직의 일반적인 전략이 무엇인지 자문 해보십시오. 이것이 당신의 직업 선택에 어떤 영향을 줍니까? 비용 리더십 달성에 전념하는 조직에 있다면 저렴한 직원 채용 및 교육, 직원 교체율 감소로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까? 팀 구성원 들간에 기술과 지식을 공유하기위한 사내 계획을 고안하여 교육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까? 인터넷을 통한 화상 회의와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까? 귀하의 조직이 차별화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면 고객 서비스를 개선 할 수 있습니까? Customer Experience Mapping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팀에서 지속적인 개선과 혁신의 문화를 육성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까? Focus 전략을 선택한 회사에서 일하면서 광범위한 시장 경쟁자에게 제공되지 않는 고객을위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어떤 지식이나 전문 지식을 사용하거나 개발할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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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경쟁 전략 옵션
기업 내에서 기업의 상대적인 지위는 기업의 수익성이 업계 평균보다 높거나 낮은지를 결정합니다. 장기적으로 상기 평균 수익성의 근본적인 근거는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입니다. 기업이 보유 할 수있는 경쟁 우위의 두 가지 기본 유형이 있습니다 : 저비용 또는 차별화. 경쟁 우위의 두 가지 기본 유형을 기업이 달성하고자하는 활동의 범위와 결합하면 업계에서 평균 이상의 성과를 달성하는 세 가지 일반적인 전략 인 비용 선도, 차별화 및 집중이 가능합니다. 초점 전략에는 비용 초점과 차별화 초점이라는 두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1. 비용 리더십.
비용 리더십 측면에서 볼 때 회사는 업계에서 저비용 생산자가되기 시작했습니다. 비용 우위의 원천은 다양하며 산업의 구조에 달려 있습니다. 여기에는 규모의 경제, 독점적 인 기술, 원료에 대한 우선 접근 및 기타 요소의 추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저비용 생산자는 비용 우위의 모든 원천을 찾아서 사용해야합니다. 회사가 전반적인 비용 리더십을 달성하고 유지할 수 있다면 산업 평균 이상으로 가격을 책정 할 수 있다면 업계에서 평균 이상의 성과를 낼 것입니다.
2. 차별화.
차별화 전략에서 기업은 구매자가 널리 가치를 부여하는 일부 차원을 따라 업계에서 독보적 인 위치를 찾고 있습니다. 업계의 많은 구매자가 중요하다고 인식하는 하나 이상의 속성을 선택하고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유 한 위치를 지정합니다. 프리미엄 가격으로 독창성을 얻었습니다.
일반적인 초점 전략은 산업 내에서 좁은 경쟁 범위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초점을 맞추는 사람은 업계에서 세그먼트 또는 세그먼트 그룹을 선택하고 다른 세그먼트를 제외하고 세그먼트를 제공하는 전략을 조정합니다.
포커스 전략에는 두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a) 비용 초점에서 기업은 목표 세그먼트에서 비용 우위를 추구하고, (b) 차별화 초점에서는 목표 세그먼트에서 차별화를 추구합니다. 포커스 전략의 두 변형은 포커스러의 타겟 세그먼트와 업계의 다른 세그먼트 사이의 차이에 의존합니다. 목표 세그먼트는 비정상적인 요구가있는 구매자를 가져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목표 세그먼트에 가장 잘 맞는 생산 및 전달 시스템이 다른 산업 세그먼트와 다르게해야합니다. 비용 초점은 일부 세그먼트에서 비용 행동의 차이를 이용하고 차별화 포커스는 특정 세그먼트의 구매자의 특수한 요구를 이용합니다.

5 장 - 5 장 5 가지 일반적인 경쟁.
문서 세부 정보를 편집하려면 누릅니다.
서식없는 텍스트 미리보기 : 5 장 5 가지 일반적인 경쟁 전략 : 어느 것을 고용 할 것인가? 제 5 장 5 개의 일반적인 경쟁 전략 - 어느 쪽을 고용 할 것인가? 제 5 장에서는 5 가지 기본 경쟁 전략 옵션에 대해 설명합니다. 5 가지 전략 중 하나는 회사가 전반적인 전략을 수립하고 경쟁 우위 확보를위한 첫 번째 선택입니다. 개요 1. 소개 1. 경쟁 전략은 경쟁에서 성공적으로 경쟁하기위한 경영 전략의 구체적인 의미, 즉 회사를 시장에 선발하려는 방법, 고객 만족을위한 구체적인 노력, 경쟁력 강화 및 확립하려는 경쟁 우위 2. 회사는 구매자 유치와 경쟁 우위 극복에서 경쟁 우위를 점할 때마다 경쟁 우위를 달성합니다. 3.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데는 여러 경로가 있지만 구매자가 우월한 가치를 지닌 제품을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어떤 형태로든 우수한 가치 제공 - 거의 항상 경쟁자와 다른 방식으로 가치 사슬 활동을 수행하고 쉽게 매칭되지 않는 역량 및 자원 역량을 요구합니다. II. 5 가지 공통적 인 경쟁 전략 1. 각 회사의 전략적 접근에는 자체 환경과 산업 환경에 맞게 맞춤식으로 설계된 조치가 필요하기 때문에 기업이 채택하는 경쟁 전략에는 수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2. 경쟁 전략 중 가장 크고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의 시장 목표가 광범위하거나 좁은 지 여부 b. 회사가 저비용 또는 제품 차별화와 관련된 경쟁 우위를 추구하는지 여부 3. 5 가지 뚜렷한 경쟁 전략 접근법이 두드러집니다 : 5-1 5 장 5 가지 일반적인 경쟁 전략 : 어느 것이 고용 할 것입니까? 에이. 저렴한 비용의 제공 업체 전략 : 경쟁 업체보다 전반적인 비용을 낮추고 다양한 가격대의 고객에게 호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 광범위한 차별화 전략 : 회사의 제품 / 서비스를 경쟁 업체와 차별화하여 다양한 구매자에게 어필 할 수있는 방법 c. 저렴한 비용에 기반한 집중된 (또는 시장 틈새) 전략 : 좁은 구매자 부문에 집중하고 라이벌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틈새 시장을 공략하여 라이벌과 경쟁 관계를 맺음. d. 차별화를 기반으로 한 집중화 된 (또는 시장 틈새) 전략 : 좁은 구매자 부문에 집중하고 경쟁 제품보다 자신의 취향과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맞춤 특성을 제공하여 틈새 시장을 공략하는 라이벌. 최고의 비용 공급자 전략 : 라이벌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우수한 제품 속성을 통합하여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표적은 동등한 속성 4를 가진 제품을 제공하는 라이벌과 비교하여 가장 낮은 (최선의) 비용과 가격을 갖는 것입니다. 그림 5.1, 다섯 가지 일반적인 경쟁 전략 - 각자 다른 입장을 나타냅니다.
TERM Spring & # 13; PROFESSOR Studdard 태그 관리, 마케팅, 포터 일반 전략, 일반 경쟁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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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번 & # 47;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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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성, 단계, 일반 경쟁 전략 및 옵션.
1) 용어 전략을 설명하고 그것이 사업에서 왜 중요한지 설명하십시오.
2) 전략 수립 및 실행 프로세스의 5 단계는 무엇입니까? 각각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십시오.
3) 5 가지 일반적인 경쟁 전략은 무엇입니까? 각 전략을 간략히 기술하고 각 전략이 성취하기를 목표로하는 경쟁 우위의 유형을 확인하십시오.
4) 국제 시장에 진출하고 경쟁하기위한 전략적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각 전략적 옵션을 간략하게 설명하십시오.
5) 기업이 관련 또는 비 관련 비즈니스 집단으로 다양 화되고 일부 전략 조정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전체 비즈니스 라인업의 성과를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있는 주요 전략 대안은 무엇입니까?
솔루션 미리보기.
답변 1 : 전략과 그 중요성.
전략은 도전적인 환경에서 조직의 목표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조직이 자원을 할당하는 데 도움이되는 조직의 장기적인 방향과 범위를 나타냅니다. 효과적인 전략은 조직이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이해 관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전략은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모든 조직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모든 조직은 시장에서의 고객의 요구와 경쟁 환경에서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조직의 모든 단계에서 전략을 수립해야합니다 (Wittmann & Reuter, 2008).
조직의 전략은 특정 비전을 달성하기위한 계획을 수립하고 조직을 경쟁 업체와 긍정적 인 방식으로 차별화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효과적인 전략은 또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시장에서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효과적인 판촉 및 광고 전략을 통해 회사는 고객의 인식에 영향을 미치고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동기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시장 이미지를 구축하고 유지하기 위해서는 효과적인 전략이 중요합니다. 전략의 도움을 받아 오늘날의 경쟁력있는 시대에 조직은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시장에서 목표로하는 고객들에게 수요를 창출합니다 (Goldman & Nieuwenhuizen, 2008). 전략은 조직이 국제 시장뿐만 아니라 국내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시장 환경을 조성 할 방향을 제시합니다. 조직의 효과적인 전략은 조직이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되는 우수한 고객 가치를 입증합니다.
답변 2 : 전략 프로세스.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기 위해 5 단계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략적 비전 개발 :
전략 수립의 첫 번째 단계에서 관리자는 회사의 전략적 비전을 개발합니다. 비전은 회사가 조직의 목표와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장기적인 방향입니다. 전략적 비전은 관리자가 회사의 장기 목표에 따라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Thompson, 2006).
전략 수립의 다음 단계에서는 관리자가 전략의 목표를 설정합니다. 관리자는 예상되는 성능의 양과 도구의 종류, 완료까지 걸리는 시간을 관리자가 정의하는 것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Matthews, 2005).
초기 전략 수립 :
전략 제작의이 단계에서 관리자.
솔루션 요약.
이 솔루션은 중요성, 단계, 일반적인 경쟁 전략 및 옵션을 나타냅니다.
구매 솔루션.
솔루션 제공 업체 :
BCOM, Bikaner 대학교 BEd, Jammu 대학교 Mbom, Bikaner 대학교 Mbom, Bikaner 대학교.
최근 피드백.
& nbsp; "멋진 직장. 감사합니다. & quot; & quot; 감사합니다 & quot; & quot; 훌륭한 솔루션에 감사합니다 & quot; & quot; 훌륭한 솔루션입니다. 감사합니다. & quot; & quot; 감사합니다. 우수한 솔루션입니다. & qu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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