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로이드 forex 내부자 고발자


읽기 FT 구독 : 파이낸셜 타임스 Lloyds는 외환 'whistleblower'사건을 싸우고.


FT 가입자가 되십시오.


전 세계의 중요한 기업, 금융 및 정치 발전에 뒤지지 않도록하십시오. 독립적 인 글로벌보고, 전문가의 논평 및 신뢰할 수있는 분석을 통해 정보를 얻고 새로운 위험과 기회를 발견하십시오.


귀하에게 적합한 서브 스크립 션을 선택하십시오.


에 대한 디지털 평가판 구독을 구입하십시오.


어떤 패키지를 선택할 지 모르십니까? 4 주간 전체 액세스를 시도하십시오.


4 주 동안 $ 1.00 *


4 주 동안 FT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신뢰할 수있는 비즈니스 뉴스에 무제한의 프리미엄 디지털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표준 디지털 구독을 구입하십시오.


필수 뉴스 및 의견을 알려주십시오.


MyFT - 가장 중요한 주제 추적 FT Weekend - 주말 컨텐츠에 대한 완벽한 액세스 모바일 및 테이블 어플리케이션 - 이동 중에 읽을 수있는 다운로드 선물 기사 - 한 달에 최대 10 개의 기사를 가족, 친구 및 동료와 공유하십시오.


에 대한 프리미엄 디지털 구독을 구입하십시오.


모든 필수 요소와 깊은 통찰력 및 분석.


Standard plus의 모든 이점 :


렉스 (Lex) - 매일의 칼럼을 설정하는 아젠다 심층 분석 - 무역, 신흥 시장, M & A, 투자 등 ePaper - 디지털 복제본 Gift Article - 한 달에 최대 20 개의 기사를 가족, 친구 및 동료와 공유하십시오.


에 대한 프리미엄 디지털 + 신문 구독을 구입하십시오.


매일 FT 신문과 무제한 디지털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플러스의 모든 혜택 :


FT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FT Weekend 지와 보충 교재를 포함하여 집이나 사무실로 배달됩니다.


팀 또는 비즈니스를위한 완벽한 FT 액세스.


귀하의 팀을위한 액세스.


대량 할인 60 개 이상의 타사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 사용에 따라 지불합니다.


다른 옵션.


파이낸셜 타임스와 저널리즘은 FT 편집 규범에 따라 자체 규제 체제의 적용을받습니다.


Ex-Lloyds 상인은 나쁜 테스코 거래에 대한 내부 고발을 위해 해고되었다고 전했다.


가디언 보도에 따르면 로이드의 한 상인은 부당한 거래 관행에 대한 휘파람을 불게 한 후 은행을 과다하게 만들었다 고 전했다.


2014 년 9 월에 중복 된 Paul Carlier는 클라이언트 Tesco의 통화 거래에 대해 2 개월 전에 우려를 나타 냈습니다.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은행 영업 사원은 주문을 완전히 완료하지 않아 고객을 희생시켜 수익을 창출했다고 주장하고있다.


그는 자신을 대표하고있는 Carlier는 "나는 목표를 정했다. 나는 그것이 선정되었다. 그 것이었다. 그 이후에 일어난 모든 일은 그것이 적합하게 만들기위한 창문 드레싱이었다."Anders Henrikson, 은행의 머리 외환 상품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헨리슨 대변인은 Carlier의 사격은 거래 목표를 놓친 것에 기인한다고 말했다. Carlier는 그 은행에 ВЈ557,000 ($ 853,000)을 주었고 그의 목표는 1.75 백만 (270 만 달러)에 못 미쳤다.


헨릭슨 (Henrikson)은 자신의 실적을 2013 년에 360 만 달러 (5 백 7 십만 달러)를 벌어 들인 Lloyds 상인 인 Martin Chantree와 비교하여 350 만 파운드 (540 만 달러) 이상의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영국 고용 분쟁의 피해는 고용주가 고용인을 차별 한 것으로 판 단하거나 청구자가 고발자 지위를 얻지 않는 한 대개 78,000 원 (12 만 1 천 달러)으로 제한됩니다.


부유 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Lloyds Bank 직원은 내부 직원이 도축 판매 목표가 계정을 밀어 넣으라는 압력을 완화하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게시 날짜 : 15:02 GMT, 2015 년 5 월 7 일 | 업데이트 : 2015 년 5 월 8 일 08:56 GMT


Lloyds Bank의 직원들은 소매 상사가 올해 초에 판매 인센티브를 철저히 조정했지만 특정 제품을 고객에게 판매해야한다는 압력을 여전히 받고 있습니다. 영국 내 지사의 내부 고발자가 주장합니다.


북쪽 지사의 고위직에있는 한 명의 고발자는 Lloyds가 판매 인센티브를 폐지 했음에도 불구하고 고문이 고객에게 패키지 급여 계좌를 밀고 있다고 말했다.


2012 년 12 월에는 Lloyds TSB의 고위 인사가 지점에서 판매되는 것을 금지 한 이러한 유료 계정을 독점적으로 공개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금융 행위 감독청 (Financial Consolidation Authority, 당시 금융 서비스 기관)이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창고 압력 : 이것은 돈이 로이드 은행 직원에게 연락되어 인센티브가 갇혀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강한 압력을 받고 있다고합니다.


지점에서 이러한 계정의 매출이 2014 년 1 월까지 다시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내부 고발자는 최고 경영진이 현재 FCA를 사용하여 직원들이 고객의 요구 사항을 준법적으로 준수한다는 사실을 알려줌으로써 고객에게 이러한 계정을 푸싱하는 구실을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로이드는 실버 및 플래티넘 당좌 계좌를 제공하고 있으며 보험료 및 고장 보험금과 같은 많은 '특전'이있는 £ 9.95 및 £ 17 월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관련 기사.


이 기사를 공유하십시오.


또한 Club Lloyds 경상 계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 3,000에서 £ 4,000 사이의 신용 잔액에 4 %의이자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고객이 매월 1 천 5 백 파운드를 입력하지 않는 한 계정 비용은 매월 5 파운드입니다.


그러나이 관심 당근에도 불구하고 최신 스위칭 수치는 은행이 경쟁자에 합류하기 위해 10,500 달러를 뺀 것을 보았다고 보여줍니다.


내부 고발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 "Lloyds Bank에서 이것이 다음 지급 결제 보험 스타일 스캔들이 될 것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우리 자문가는 여전히 지점에 패키지 계정을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제로, 판매 목표가 외면적으로 폐지 되었더라도, 자문위원에게 이러한 계정을 제공하라는 엄청난 압박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


그는 컨설턴트들이 직업 기대치의 일부로 적격을 이루는 '최소 기준'을 추가한다고 덧붙였다.


직무에서 '유능한'것으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제품 범위 전반에 걸쳐 다양한 분야의 요구를 충족시켜야합니다. 그 중 하나는 '부가가치 계정'을 논의하는 조항입니다.


Lloyds Bank 대변인은 "우리는 규제되는 모든 제품 영역에서 고문 권한을 유지하는 프로세스를 마련했습니다. 이것은 패키지 계정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고객을위한 전적으로 적절한 보호입니다. 우리는 동료들이 고객이 요청할 수있는 제품을 최신으로 유지하고 완전히 이해하고 설명 할 수 있다고 기대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지속적인 역량을 입증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며 동료가 3 개월마다 당좌 계좌의 고객 구매를 완료 할 것이라는 기대로 판매 목표를위한 프록시가되는 것은 아닙니다.


고문은 또한 그들이 예약하는 약속 수, 일주일에 몇 명의 고객을 볼 것인지, 그리고 이들 약속에서 모기지 또는 부 (富) 고문에게 일정한 수의 추천을해야하는 직원을 대상으로합니다.


변동에 따라 뱅킹.


은행의 소매 상사 인 앨리슨 브리튼 (Alison Brittain)은 1 월에 빈약 한 관행을 무효화하기 위해 판매 인센티브를 철저히 조사했다.


그러나 그녀의 개혁은 곧 시작됐다.


한 노조는 여전히 '잘못된 일을하도록 인센티브를주는'시스템을 비난했다.


그것은 은행이 '정치적으로 올바른'언어에 대한 시도로 혼란 스럽다고 주장한다.


그것은 노조가 말한 '표준'과 '기대'를 정하고 다른 이름으로 판매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Lloyds Bank의 전문 용어로 '우수한 고객 상호 작용'으로 분류 된 직원은 주당 최소 25 회의 약속을 달성하도록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경영진에 의해 끌어 들여져 개선을 요구합니다.


고위 직원은 또한 '은행 관리자'고객 포트폴리오에 대해 볼 수있는 연락처 및 약속 수와 비교하여 측정됩니다.


이것은 £ 100,000 이상 저축 한 고객 또는 £ 100,000 이상을 벌어들이는 고객의 목록입니다.


이 은행은 전문 용어로 말하면이 고객 그룹과의 관계를 심화시키고 싶어하지만, 내부자는 이것이 더 많은 사업을 벌기위한 단순한 계략이라고 말합니다.


그들은이 포트폴리오의 100 %에 대한 인터뷰를 준비하고 인터뷰 할 것으로 예상되며, 실패하면 실패 할 수도 있습니다.


런던 남부에 본사를두고있는 또 다른 고위 직원은 최근에 지사에 무작위로 들어선 고객들에게 전화를 걸고 좋은 의견을 내기 위해 '괴롭히는'것에 대한 압력이 있다고 말한다.


이 피드백은 Lloyds가 대기하는 데 걸리는 시간과 은행에 대한 대체 방법을 제공하는 직원, 정중 한 직원 이었는지 등 여러 요소를 기반으로합니다. 이들은 가난한 사람에서 우수한 사람으로 등급이 매겨집니다.


질문 중 하나는 다음과 같이 묻습니다. '지사에있는 지명 된 동료가 다른 금융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언급 한 적이 있습니까?


지점은 고객이 다른 제품을 고객에게 밀어야하거나 잠재적 인 현금 보너스 대상을 놓치지 않을 것을 제안하는 긍정 응답과 무응답에 대한 점수 점수를 얻습니다.


Lloyds는이 질문이 판매 나 앞으로 고객이 구매할 수있는 것에 관해 묻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와서 표준 저축 계좌 개설을 요청하고 Isas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면 직원이 지식과 ​​전문 기술을 사용하여 잠재적으로 더 나은 성과를 거두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이 은행은 분기당 10 명의 고객에게 의견을 말하며 좋은 점수를 얻으려는 압력이 높아 지불 보너스가 발생한다고 내부 고생자는 설명합니다.


직원이 계속 낮은 점수를 받으면 은행 관리자와의 회의에 참여하여 개선을 요청합니다.


압박감 : 많은 직원들이 연락을 취했습니다. 압력이 여전히 존재한다고 말하는 것은 돈입니다.


Lloyds Bank 대변인은 "현재 지점 직원이 가변 급여를받을 수있는 유일한 기반 인 고객 서비스 피드백은 독립적 인 제 3 자 회사를 통해 수집되며 고객의 최근 및 미래에 대한 개방적이고 정직한 피드백을 얻기 위해 표준 설문지를 따릅니다. 분기 방문. 지점 동료는 이러한 전화를하지 않습니다. '


내부 고발자는 또한 고객 호출 지표가 여전히 무시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작년 여름 직원에게 고객에게 전화 할 방법을 알려주었습니다. 고객이 이전에 연락을 취하지 않겠다고 말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더 이상 판매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돈이 binned 될 지점에서 열심히 판매하기 위해 오랫동안 캠페인을 벌여 왔습니다.


우리는 Lloyds를 선착장에 넣었을뿐 아니라, 지사에서 직면 한 가혹한 압력을 드러내 기 위해 직원들이 과거에 우리에게 연락 한 여러 다른 은행 및 건물 조합을 배치했습니다.


현재 은행이나 다른 금융 기관에서 일하면서 제품을 잘못 판매하는 것에 대한 인센티브가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 나에게 자신감을 표하십시오 : lee. boycethisismoney. co. uk.


Lloyds Bank는 시스템에 대한 지표를 '존중'한다고 말하고 플래그를 무시하지 않습니다.


한 고문이 은행의 고위 경영진을 추가하면 작년에 사업을 수행하지 않는다는 당황이 일고있다.


그는 일반 보험과 같은 사업 영역이 판매 목표를 달성했을 때와 비교할 때 하락했다는 메모가 최근 발표 된 바있다.


Lloyds 대변인은 "우리에게는 판매 목표가 없으며 다양한 보상은받은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의견만을 기반으로합니다. 이를 통해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이 재정을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동료를 인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 중심의 비즈니스로서 우리 동료들이 고객과 시간을 보내고 그들이받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자신의 상황에 맞는 것인지를 확인하는 다양한 옵션을 제시함으로써 도움을 줄 때 지식과 전문 지식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합리적인 기대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조직 내에서 어떤 종류의 괴롭힘을 용납하지 않으며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면 동료에게 우리에게 연락하도록 적극 권장합니다."


올라간거야? 더 나은 은행 계좌로 돈을 벌어 라.


은행에 실망한 경우 다른 공급 업체로 전환 할 수있는 좋은시기입니다.


Money는 최고의 당좌 계좌 중 5 개에 대한 전문 작가의 신중한 선택에 따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최고의 안내서를 제공합니다.


아래에 제공되는 최고의 거래 중 일부를 반올림합니다.


무료 돈과 인센티브.


가장 큰 거래는 핼리팩스의 보상 계정으로 전환 할 것으로 예상되는 신규 고객 100 파운드와 신용 상태를 유지할 경우 매월 5 파운드를 포함합니다.


First Direct는 첫 번째 계정으로 전환 한 신규 고객에게 £ 125를 지불합니다. 또한 은행은 고객 서비스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처음 12 개월 이내에 계좌를 해지하기로 한 경우 £ 100을 더 지불하게됩니다.


협동 조합 (Co-op) 역시 신규 고객을위한 £ 100 현금 인센티브를 도입했습니다. 또한 귀하를 대신하여 £ 25를 자선 단체에 기부 할 것입니다.


주 당좌 계정을 우체국의 표준, 포장 또는 통제 당좌 계좌로 전환하면 은행에서 £ 100 기프트 카드를드립니다.


M & S Bank는 당좌 계좌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에게 £ 100 기프트 카드를 제공합니다. 은행 계좌는 자동 £ 500 당좌 대월과 무이자 £ 100를 제공합니다.


이자 지불 경상 계정.


M & S Bank는 당좌 계좌의 정기 저축률을 6 %로 유지합니다.


Lloyds Bank는 Club Lloyds 경상 계정으로 절박한 절망에 빠져 있습니다. £ 4,000에서 £ 5,000 사이의 잔액을 4 %까지 제공합니다. 그러나 적어도 £ 1,500을 지불해야합니다.


TSB는 또한 최근에 £ 2,000까지 잔고에 5 %를 지불하고 £ 500의 최소 매월 예금 만 요구하는이자 지불 + Plus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산탄데르 123 경상 계정은 신용 잔액에 대한이자를 지불합니다 - 1,000 파운드와 2,000 파운드 사이의 1 %, 2,000 파운드와 3,000 파운드 사이의 2 퍼센트, 3,000 파운드와 20,000 파운드 사이의 3 퍼센트의 잔액에 1 퍼센트.


FlexAccount는 무료 여행 보험을 제공하는 반면, 전국 FlexDirect는 첫 해에 £ 2,500까지 5 %의이자를 지불 할 것을 제안합니다.


또한 기존 고객이 친구 나 가족을 은행에 성공적으로 추천하면 양측이 £ 50을받는 친구 추천 제도를 운영합니다.


Tesco Bank의 당좌 계정은 최대 3,000 파운드의 잔액에 대해 고객에게 3 %의이자를줍니다. 계정의 직불 카드에 대한 지출도 Tesco Clubcard 포인트를 계산합니다. 테스코 (Tesco) 매장에서 4 파운드를 소비 할 때마다 Clubcard 포인트 1 점을 지불하고 테스코 (Tesco)에서 8 파운드를 지불합니다.


현재 계정을 전환하는 단계별 조언에 대해서는 전환 은행 안내서를 참조하십시오.


이 기사를 공유하거나 의견을 말하십시오.


대부분의 돈을 읽으십시오.


의견 34.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나누십시오.


아래의 의견은 검토되지 않았습니다.


위 내용에 표시된 의견은 사용자의 견해이며 MailOnline의 견해를 반드시 반영하지는 않습니다.


귀하의 의견을 추가하십시오.


귀하의 의견을 게시함으로써 우리 집 규칙에 동의합니다.


메일 온라인 주석을 Facebook 타임 라인에 자동으로 게시 하시겠습니까?


귀하의 의견은 평소처럼 MailOnline에 게시됩니다.


메일 온라인 주석을 Facebook 타임 라인에 자동으로 게시 하시겠습니까?


귀하의 의견은 평소처럼 MailOnline에 게시됩니다.


MailOnline에 게시되는 동시에 귀하의 Facebook 타임 라인에 귀하의 의견과 뉴스 기사 링크를 자동으로 게시합니다. 이를 위해 MailOnline 계정과 Facebook 계정을 연결합니다. 페이스 북에 대한 첫 번째 게시물에 대해이 사실을 확인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각 게시물에 대해 Facebook에 게시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의 세부 정보는 개인 정보 취급 방침에 따라 맞춤형 콘텐츠, 마케팅 및 광고를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더 많은 주요 기사.


이것은 머니 포드 캐스트입니다.


베스트 바이 저축 테이블.


돈을 아끼는 빠른 방법.


신용 카드.


잘못하지 마라.


최근 저장 & amp; 은행업.


내부 저장 & amp; 은행업.


최고의 ISAs를 선택하십시오.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최고의 저축률.


우리 고유의 베스트 테이블 저축 구좌 찾기.


시장을 탐색하고 현재의 현재 계정 찾기를 적용하십시오.


최신 쿠폰을 확인하십시오.


프리미엄 본즈 수상자.


더 많은 것을 읽어야합니다.


이것은 Money가 Daily Mail, Mail on Sunday & amp; 메트로 미디어 그룹.


Lloyds Trader는 그가 내부 고발에 해고되었다고 주장합니다.


내부 고발로 인한 부당 해고 혐의와 관련된 재판 사건이 Lloyds Banking Group에 대해 진행 중입니다.


이전의 외국 상인 폴 카리 어 (Paul Carlier)는 은행이 테스코 슈퍼마켓과의 통화 거래에 대한 세부 사항을 공개적으로 공개 한 후 그를 강제로 강제로 비난했다고 비난했다.


최근 런던 고용 재판소에서 연설을 한 Carlier는 자신이 "다양한 관행에 대한 사업에 도전 한"몇 차례의 공개를 한 결과 일년에 175,000 파운드의 일자리에서 해고되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1914 년 9 월 자신의 행동이 로이드의 외환 상품 책임자 인 앤더스 헨릭슨 (Anders Henrikson)으로부터 불공정 한 대우를 받았다는 직접적인 이유라고 믿는 바있다.


이것은 헨리 손 (Mr. Henrikson)에 의해 반박되었고, 그는 Carlier의 해고가 사실상 합의 된 사업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결과라고 재판소에 말했다. Carlier는 Lloyds에게 £ 557,000를 주었지만 궁극적으로 그가 생성 할 것으로 예상되는 £ 1.7 million에 못 미쳤다.


십자가 조사를 받고있는 동안 Henrikson 씨는 은행이 "음색과 내용에 자주 공격적"인 공격자를 은행으로부터 받았다고 주장함으로써 Carlier의 이미지를 만들어 냈습니다. Carlier가 해고 사실을 알게 된 후 보내진 내용은 내용이 매우 명확하여 Lloyd의 방화벽 보안 시스템에 의해 처음 차단 된 것입니다.


Carlier의 명성은 또한 2011 년에 은행에 고용 될 당시 그가 다수의 카운티 법원 판결을 받았음을 보여주는 증거로 법원에서 심문을 받았다.


헨릭슨은 또한 Carlier 씨가 Lloyds에서 일하면서 이전의 은행가의 행동이 은행 부문에서 실제로 비판적이었고 실제적으로 표준 비판 이었음을 보여주는 박해를 경험 한 고발자라는 생각을 일축했다. "Paul은 현지 외환에 대한 의견을 들었지만 나는 그를 고발자로 여기지 않았다. "


Carlier는 아직 진행중인 재판에서 증거를 제시하지는 않았지만 그에 대한 모든 주장을 거부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Lloyds 대변인은이 사건에 대한 은행의 현재 입장을 분명히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고용 재판소가 계속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의혹이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자세하게 논평하는 것이 부적절 할 것이며 우리는 그들을 적극적으로 방어하고있다"고 말했다.


청문회는 나중에 계속됩니다.


Lloyds는 최근 여러 법률 논쟁의 중심에 서있었습니다. 2014 년에이 은행은 법원의 판결에 따라 7 명의 직원을 일시 중지 시켰는데, 이는 영국 금리 장치의 경우 2 억 2 천 8 백만 파운드를 지불해야만했습니다.


이 항목을 공유하십시오.


뉴스 자료실.


2017 년 1 월 2017 년 1 월 2017 년 5 월 2017 년 5 월 2017 년 5 월 2017 년 5 월 2016 년 5 월 2016 년 5 월 2016 년 2 월 2016 년 2 월 2016 년 8 월 2016 년 2 월 2016 년 7 월 2 월 2016 년 2 월 2016 년 2 월 2016 년 2 월 2016 년 3 월 2 2015 년 5 월 2 일 2015 년 7 월 2015 년 2 월 2015 년 6 월 3 일 2015 년 5 월 2 일 (2) 2016 년 2 월 (2) 2016 년 1 월 2015 년 2 월 2015 년 2 월 2015 년 11 월 2015 년 2 월 2015 년 10 월 2 일


MailChimp 가입 양식.


카테고리.


저작권 및 사본; 2011 - 2015 Damian McCarthy. 판권 소유.


저는 전국 고용 법 (National Employment Lawyers) (natemplaw. co. uk)의 선임 옹호자 (영국 및 웨일즈)이며 독립적 관행의 법정 변호사는 아닙니다. 즉, 고객에게 우수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전국 고용 변호사 회사 (Nationwide Employment Lawyers Ltd)는 규제 된 클레임 관리 활동 (CRM 번호 : 40221)과 관련하여 클레임 관리 규정에 의해 규제됩니다. 안심할 수 있도록 claimregulation. gov. uk에서 권한있는 공영 등록부를 확인하여 승인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Nationwide Employment Lawyers Ltd는 변호사 사무소가 아니며 대신 전문 고용 법 변호사, 법정 변호사 및 선임 변호사를 고용하여 탁월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위의 설문지, 빠른 문의 양식 또는 020 8263 6080을 통해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전국적인 고용 변호사는 규제 된 청구 관리 활동과 관련하여 클레임 관리 규정에 의해 규제됩니다.


우리는 당신이 완전히 명확하고 개방적 이길 원합니다 - 그래서 우리가 사용하는 서류 유형의 예를 아래에 설정하십시오. 이 문서는 귀하의 권리와 우리가 귀하를 대신하여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문서는 각 경우마다 약간 수정되어 귀하가 개별적으로 "고객 관리"서류를 갖게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